본문 바로가기
창작/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북큐브 출간!

by 루모로마노 2023. 9. 6.
728x90
반응형

2023년 9월 1일, 제 첫 작품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가 북큐브에 출간되었습니다.

 

[북큐브]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는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www.bookcube.com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북큐브에는 20권짜리 단행본으로 올라갔습니다.

단행본으로 읽으시는 분들, 북큐브를 이용해주시는 분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북큐브]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는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www.bookcub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