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구글 도서 출간!

by 루모로마노 2023. 9. 10.
728x90
반응형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 Google Play 도서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모바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하단, '도서'라고 적힌 아이콘을 누르신 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구글북스에 1~20권 단행본이 출간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혹시 구글북스에서 책을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 Google Play 도서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