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리디 '메가 마크 다운' 이벤트!

by 루모로마노 2023. 12. 22.
728x90
반응형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 최대 90% 메가 마크다운 진행 중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작품소개: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

ridibooks.com

리디에서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메가 마크 다운' 이벤트를 엽니다.

이에 따라 제 첫 작품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또한 20권 세트가 50% 할인에 들어갑니다!

제가 보니까 그냥 ebook 판매 페이지로 들어가지 말고, 저렇게 새로 생긴 '세트' 페이지로 들어가셔야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듯합니다...?

 

 

 

그러니 이번 기회에 절반 가격에 세트로 구매하실 독자분들께서는 본 글 위 아래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이용해주시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 최대 90% 메가 마크다운 진행 중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작품소개: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

ridibook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