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록/쫄보의 투자 이야기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by 루모로마노 2020. 10. 13.
728x90
반응형

어제부터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가능하기에, 어젯밤 철저히 조사해 본 후 오늘 신청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소득이 얼마나 줄었는지 계산까지 할 수 있는데, 78%나 줄었더군요. 지난 번부터 광화문 시위에 나간 개신교도들+보수세력들... 그들이야말로 내 소득을 이렇게 날려먹은 공산비적떼입니다.

 

 

 

 

 

여하튼 저는 은행에 가서 2019년~2020년 9월까지 입금 내역을 뽑아왔습니다.(수수료 2000원) 그리고 통장 사본, 학원강사 채용계약서를 각각 준비해 스캔했죠.

이때 좀 주의할 게 있는데, 신청 시 오류가 나시는 분들은 한 번 이 두 가지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스캔을 할 때 품질을 최대로 놓고 해서 jpg파일이지만 용량이 9MB가 넘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10MB이내로 하라고 하지만, 너무 커서 오류가 날 수 있으니까, 그림판 등을 이용해 가로세로 각 50%비율로 줄여주는 게 좋습니다.

또 파일 이름을 '1월~6월' 식으로 물결표를 해두었는데, 이것도 지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둘 중 어떤 게 원인인지는 모르겠으나, 자꾸 오류가 나서 저 두 가지를 수정하고 나니 제대로 신청 접수가 되더라고요.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핸드폰으로도 문자가 옵니다.

이제... 심사가 통과될지 지켜봐야겠죠. 지금은 저축은 커녕 보험+아파트 관리비로도 빠듯하니... 어떻게든 학원이 정상화될때까지만이라도 150만원으로 버티고 싶습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

page.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