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록/맛집탐방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치즈김밥, 스팸마요컵밥

by 루모로마노 2022. 1. 20.
728x90
반응형

 

위 유튜브 영상을 보고 갑자기 신전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돌격!

 

 

 

 

 

치즈떡볶이 국물은 약 30스푼을 떠서 다른 그릇에 담아두고,

치즈김밥은 계란옷을 입혀 잘 구워주었다. 이걸 저 국물에 찍어먹는 것이다.

다만 치즈를 잘 저어서 꾸덕한 치즈탕을 만들어주려는 야심은 실패했는데, 따로 그릇에 옮겨담아 데워준 뒤 했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여기에 욕심을 더 부려서... 스팸마요컵밥을 시켰다.

맛있긴 대단히 맛있다!

다만 양이 많아서 나는 스팸마요컵밥을 점심으로,

치즈떡볶이를 저녁으로

치즈김밥은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다.

아 그리고 나한테는 중간맛도 꽤 매워서,

앞으로는 순한 맛으로 먹어야겠다고 결심.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page.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