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리디 단행본 출간!

by 루모로마노 2023. 7. 23.
728x90
반응형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작품소개: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

ridibooks.com

2023년 7월 18일, 리디에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가 단행본(20권)으로 출간되었습니다.

그간 리디에는 연재본만 올라와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단행본 위주로 읽으시는 독자분들은 리디에서 읽어주셔도 될 듯합니다.

 

7월 31일까지 "이번 주 신작으로 판부림 START"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겠지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작품소개: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

ridibook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