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원스토리 출간!

by 루모로마노 2023. 5. 12.
728x90
반응형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단행]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br/>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br/>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는다. <br/>그러나

onestory.co.kr:443

제 첫 작품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가 원스토리에 출간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카카오페이지, 리디) 541화 연재본으로 출간되었습니다만, 이번 원스토리 출간은 20권 단행본입니다!

541화를 하나하나 보는 방식보다는 단행본으로 죽 이어 보는 방식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5월 13일)부터는 '1권마다 포인트백' 프로모션도 시작한다고 들었습니다.(6월 9일까지)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시작 이후 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나저나 20권 분량이라니... 엄청나군요.

독자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연재였지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단행]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br/>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br/>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는다. <br/>그러나

onestory.co.kr:44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