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미스터블루 출간!

by 루모로마노 2023. 7. 5.
728x90
반응형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는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www.mrblue.com

제 첫 작품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가 2023년 6월 30일, 미스터 블루에 출간되었습니다!

 

 

 

 

 

원스토리 떄와 마찬가지로 20권 단행본으로 출간되었으며,

 

 

 

 

 

7월 14일까지 '랜덤 머니 럭키 팩'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미스터 블루를 이용하시면서 단행본으로 보길 바라셨던 독자분께 좋은 상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긴 머리칼의 소녀를 마주쳤다.그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는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www.mrblu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