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록/맛집탐방

선물받은 투썸 플레이스 쿠폰

by 루모로마노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전에 내 강의를 수강하던 학생이 하나 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내 강의를 듣지 못했지만, 문제 몇 가지를 카톡으로 보내주는 등 작게나마 도움을 주었다. 그게 많이 고마웠는지 학생이 투썸 플레이스에서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케익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보내왔다.

배고픈 학원강사에겐 정말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었다.

곧장 다음날 점심에 카페에 가서 교환해왔다. 맛있었다.

특히 아메리카노... 나는 커피는 믹스 커피가 디폴트값이라고 생각해서인지 달지 않은 커피는 잘 못 마셨는데, 이번에 아메리카노를 찬찬히 들이켜보니 그 맛을 알 것도 같았다. 은은한 '차'라고 생각하며 마시면, 그 향의 오묘함을 느낄 수 있다. 다음엔 콜드브루 같은 것도 도전해봐야지. 지금은 사정이 있어 만나지 못하는 친우가 콜드브루를 정말 즐겨 마셨었다.

 

 

 

 

 

또 하나 재미있는 점은, 카카오페이 리워드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 결제 금액의 일정 수준(최대 100%)을 돌려주는 게 원래 리워드였는데, 이제는 그런 한계가 없어진 것 같다.

리워드 자체가 상당히 낮아진 대신, 봉투 100원짜리 소액 결제에서는 오히려 102원을 돌려받아 2원을 벌어오는 것도 가능해진 것이다. 참으로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page.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