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록/쫄보의 투자 이야기

블로그 광고 수익(8)

by 루모로마노 2020. 12. 23.
728x90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이제는 매일 100원대 이상의 수익을 유지 중이다. 꾸준한 게임 관련 포스팅이 동력원이었던 것 같다. 역시 사람은 자기가 잘 하는 걸 해야 한다.

 그런데 보면 현재 잔액이 3655원이다. 왜 그럴까?

 

 

 

 

 

 

 그것은 12월 24일, 마침내 54,547원이 정산되어 내 통장에 입금되기 때문이다. 5만 4547원이 확정된 후 거둔 수익이 3655원이라는 말이다.

 

 

 

 

 

 카카오 애드핏은 지난 번에 1481원이었던 것에 비해, 1000원이나 올랐다. 여기는 매달 20일 이후에 정산을 해준다. 애드센스보다 훨씬 수익이 좋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꾸준히 성장시키는 보람이 있는 분야다. 앞으로도 계속 티스토리 블로그를 키워나가야겠다.

 

 

 

 

 

 구글 애드센스는 월초에 지난달 수입을 정산시켜주는 형태라, 지난 번(39.31달러)과 같다. 다만 이번달에 조금씩이지만 금액이 축적되고 있으며, 그 빈도도 늘고 있는 걸 볼 수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성장(총 방문객 4만 돌파)과 함께 이렇게 오르는 것인데, 아무래도 의미있는 성적을 거두려면 총 방문객 10만 이상, 글 개수 1000개 이상은 되어야 할 것 같다. 시스템이 너무 구려서 없애버린 구글 블로그가 그 정도 수준일 때 지금보다 높은 수익을 거두던 것을 기억하자.

 이상의 분석을 통해 잘 할 수 있는 것,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포스팅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 지 알 수 있다. 특히 게으름이야말로 블로그로 수익을 거두고자 하는 사람들의 적임을 명심하자. 물론, 도저히 좋은 품질의 포스팅을 할 수 없을 때는 쉬면서 독서나 다른 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도 요령이다.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page.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