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

키크론Keychron K3 키보드 (생일선물)

by 루모로마노 2022. 7. 24.
728x90
반응형

이것도 진즉에 받은 생일 선물인데 제가 게으른 탓에 블로그에는 이제야 올립니다

작가가 되었다는 저를 위해 이런 선물을 준 친구에게...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어서 대박작을 내서 아주 그냥 크게 보답해야 할텐데 말이죠 ㅎㅎ (현실은 코로나로 골골거리는 신세라니!)

 

 

 

 

 

 

깔끔한 포장을 열면, 또 깔끔한 키보드와 여러 장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선으로도 유선으로도 연결 가능해서 케이블도 있고, 또 키를 조심스럽게 뽑아내기 위한 도구 같은 것도 있답니다.

 

 

 

 

 

 

키보드 위에는 이렇게 플라스틱 껍데기가 또 씌워져 있는데, 저는 먼지를 막기 위해 사용 후 이걸 꼭 씌워줍니다.

키는 일단 맥북 기준으로 맞춰져 있는데, 설명서에 따라 윈도우 컴퓨터 용으로 키를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플라스틱 뚜껑을 치워봤습니다. 세련된 회색빛입니다. 차가운 도시 남자 같은 느낌의...

 

 

 

 

 

 

옆에서 본 모습.

이게 키감이 아주 좋은데, 그 키감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확실히 노트북 키보드보다는 월등히 좋습니다.

글을 계속 써야하는 저에게 있어 손가락의 피로감을 줄여준다고나 할까요...?

 

 

 

 

 

이건 실제 사용 영상.

이 영상을 찍으려고 독수리 타법을 교정하느라 꽤 고생했습니다 ㅎㅎㅎ (원래 찍었던 영상을 돌려보면서 독수리 타법이 심하다는 걸 알게 되어 교정...)

 

 

 

 

그리고 소녀는 대원수가 되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page.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